스포츠조선

'먹튜버' 히밥 "전성기땐 月수입 1억…900만뷰 기록하는 콘텐츠도 있어"(파자매파티)

기사입력 2025-07-10 11:13


'먹튜버' 히밥 "전성기땐 月수입 1억…900만뷰 기록하는 콘텐츠도 있어…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먹방 유튜버 히밥이 전성기 시절 "월수익 1억"이라고 털어놨다.

히밥은 지난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이게 진짜 최종'의 웹예능'파자매 파티' 7화 '공복에 클릭 금지, 탑티어 먹튜버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이 영상에 히밥은 10년차 1세대 먹방 크리에이터 나도, 신흥 강자 박뚜기와 함게 게스트로 출연했다.


'먹튜버' 히밥 "전성기땐 月수입 1억…900만뷰 기록하는 콘텐츠도 있어…
수익을 묻는 질문에 박뚜기는 "지난 달 600만원을 벌었다"고 밝혔고, 히밥은 "전성기 시절 한 달 수익이 1억 원 정도"라고 고백했다.

이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는 현재 (단건으로) 8~900만 뷰를 기록 중"이라며 "8시간 동안 피자 4판, 꽈배기 30개, 돈가스 3세트 등을 먹었다"는 털어놨다.


'먹튜버' 히밥 "전성기땐 月수입 1억…900만뷰 기록하는 콘텐츠도 있어…
많이 먹으면서도 날씬한 체형을 유지하는 비결로는 "운동이 생활화돼 있다. 술 약속이 있는데 운동할 시간이 없으면, 술 마시는 장소까지 5km 정도 그냥 뛴다"며 "먹고 바로 자는 게 제일 싫다"고 밝혔다.

이날 나도는 "라면이 조회수 치트키다. 오히려 비싸고 고급진 음식은 조회수가 안 나온다"며 물 대신 우유에 치즈 4장을 넣는 자신만의 꾸덕한 치즈라면 레시피를 소개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