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병헌♥' 이민정, 결혼 전엔 공유와.."오빠 셔츠 색깔 변하더라" (가오정)

기사입력 2025-08-01 22:41


'이병헌♥' 이민정, 결혼 전엔 공유와.."오빠 셔츠 색깔 변하더라"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이민정이 공유와 ?던 드라마 '빅'의 추억을 회상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가 게스트 영탁과 함께 전라남도 고흥 우도를 방문했다.

짱뚱어를 걸고 갯벌 달리기 대회까지 연 남매들은 결과물을 공개했고 이민정이 16마리를 잡은 가운데 영탁은 한 마리도 잡지 못했다. 결국 1위는 김정혁이 차지했다.


'이병헌♥' 이민정, 결혼 전엔 공유와.."오빠 셔츠 색깔 변하더라" (…
이민정은 머리가 하얘진다며 어지럼증을 호소했고 김정현은 "내가 차를 양보하겠다"고 자진해서 걸어가겠다 했다.

이민정은 "그래서 그거 하고 있냐"라 물었다. 김재원은 김고은과 함께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순록역을 맡았다며 "너무 더운데 다 야외다"라 했다.

이민정은 "나 옛날에 공유 오빠랑 드라마 '빅' 찍을 때도 공유 오빠가 땀이 났다. 지금 이 날씨였다. 셔츠 색깔이 변하는 거다. 하늘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하더라"라며 "지금 걸어올 거 생각하니까 미안하다"라 털어놓았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