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윤아·안보현 보러 극캉스 떠나자"…'악마가 이사왔다', 할인 쿠폰 사용 꿀팁

기사입력 2025-08-04 09:54


"임윤아·안보현 보러 극캉스 떠나자"…'악마가 이사왔다', 할인 쿠폰 사…
사진 제공=CJ ENM

"임윤아·안보현 보러 극캉스 떠나자"…'악마가 이사왔다', 할인 쿠폰 사…
사진 제공=CJ ENM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 영화 대열에 합류했다.

'악마가 이사왔다'가 여름 극장가 마지막 한국 영화로서, '좀비딸'에 이어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 영화 대열에 합류했다. 이에 배우 임윤아, 안보현이 직접 할인권 안내 영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중독성 악마 선지 역의 임윤아와 무해한 청년 백수 길구 역의 안보현이 각자의 캐릭터를 살린 유쾌한 방식으로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 사용법을 안내한다. 임윤아는 악마 선지의 매력적인 모습으로, 안보현은 길구 특유의 무해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6,000원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하며 극장 방문을 독려한다. 특히 두 배우의 덩치 케미스트리와 더불어 영화 속 선지와 길구의 독특한 관계성이 할인권 안내 영상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져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국민 영화관람 할인권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씨네큐 극장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로, 8월 13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