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정훈♥' 한지민, '동상이몽2' 출연 "정은혜 꽁냥꽁냥 신혼 부러워"

기사입력 2025-08-12 06:02


'최정훈♥' 한지민, '동상이몽2' 출연 "정은혜 꽁냥꽁냥 신혼 부러워"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한지민이 정은혜와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는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캐리커처 작가 겸 배우 정은혜와 지적장애인 조영남 부부의 신혼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은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쌍둥이 자매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한지민과 드라마를 넘어선 '현실 자매 케미'를 보여줬다.

정은혜는 남편 조영남과 함께 작업실에서 한지민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보던 MC 김숙이 "드라마 이후로도 연이 닿아서 친하게 지내나보다"라고 하자 정은혜의 어머니는 "그렇다"고 답했다.


'최정훈♥' 한지민, '동상이몽2' 출연 "정은혜 꽁냥꽁냥 신혼 부러워"
한지민은 곱게 화장한 정은혜의 모습에 "왜 이렇게 화장을 예쁘게 잘했어?"라고 물었고 정은혜는 "내가 했다"라고 자랑했다. 이어 한지민은 "신혼생활 잘하고 있어? 뭐가 제일 좋아?"라고 질문했고, 정은혜는 "둘이서 꽁냥꽁냥 하면서 살고 있다"라고 답했다.

또 한지민은 정은혜가 조영남이 커피를 내려줬다고 자랑하자 "부럽다. 나는 커피 못 마셨는데"라고 털어놨다. 이에 조영남은 "커피 마시러 오세요"라고 한지민을 초대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민과 정은혜의 다정한 통화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진짜 찐자매 같다"라는 반응이 나왔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해 8월부터 10세 연하의 가수 최정훈과 공개 열애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