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브브걸 유정 결별 1년만…솔비에 "처음부터 여자, 잘되면 결혼생각"[SC리뷰]

기사입력 2025-08-12 08:14


이규한, 브브걸 유정 결별 1년만…솔비에 "처음부터 여자, 잘되면 결혼생…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배우 이규한과 가수 솔비가 핑크빛 시그널을 주고 받았다.

11일 방송된 KBS2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이규한과 솔비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솔비는 "언제부터 나를 여자로 느꼈냐"고 물었고, 이규한은 "처음부터 여자였다. 나는 아직도 솔비 머리가 짧았던 게 기억난다"고 답했다.

이규한은 "잘되면 결혼까지 생각하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솔비는 "나이가 있으니까 결혼은 당연히 열려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규한, 브브걸 유정 결별 1년만…솔비에 "처음부터 여자, 잘되면 결혼생…
이규한은 방송을 하면서 이렇게 진지한 마음을 갖게될 줄은 몰랐다고 털어놨다. 이에 솔비는"'우리 결혼했어요' 했을 때 하고 싶은 표현을 다해서 후회가 없다. 지금이 아니면 솔직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해도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데이트를 마친 뒤에도 이규한은 "솔비와 있으면 내가 되게 멋진 남자가 되는 느낌"이라고 설레는 감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규한은 2023년 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지만, 지난해 8월 결별했다. 이후 1년 만에 솔비와 만남을 가지면서 두 사람이 비즈니스 커플로 끝날지, 실제 커플로 발전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