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앳하트 "팀명은 마음과 연결의 합성어, 전세계 팬들과 소통·성장하겠다"

기사입력 2025-08-13 14:42


앳하트 "팀명은 마음과 연결의 합성어, 전세계 팬들과 소통·성장하겠다"
앳하트. (왼쪽부터) 봄, 케이틀린, 나현, 미치, 서현, 아린. 사진 제공=타이탄 콘텐츠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앳하트(AtHeart)가 팀명을 소개했다.

앳하트는 13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첫 번째 EP 'Plot Twist' 쇼케이스를 열고 "마음과 연결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분들과 소통하고 성장해 나게갔다"라고 했다.

K팝 최초로 미국에 본사를 둔 타이탄 콘텐츠의 1호 K팝 아이돌 그룹인 앳하트는 평균 연령 16세로, 전원 고등학생 멤버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서현은 "첫 데뷔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는데, 그만큼 긴장이 되고 이 순간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앳하트는 '마음, 심장, 사랑'을 의미하는 Heart와, 그것을 연결해 전달하는 의미의 At(@)이 결합된 이름으로, 전 세계 팬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에 진심으로 연결돼, 함께 공감하고 성장하며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나현은 "마음과 연결의 합성어다. 전 세계 팬분들과 소통하고 성장해 나가자는 뜻이다"라며 팀명을 소개했다.

데뷔 앨범 'Plot Twist'는 가요계 비상을 꿈꾸는 앳하트가 세상을 향해 펼쳐내는 첫 날갯짓과도 같은 앨범이다. 때로는 혼란스럽고, 때로는 두근거리는,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에서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자신을 마주한 소녀들의 내면을 서로 다른 색깔과 감정을 지닌 5곡으로 풀어냈다.

아린은 "이번 앨범에서 저희는 다채로운 색감, 반전을 일으킬 수 있는 이야기를 표현해 보고자 했다"고 앨범을 설명했다.

앳하트의 첫 번째 EP 'Plot Twist'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데뷔 쇼케이스가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