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지성♥' 김민지, 집안반대로 이혼설…"내남편 일등사윗감" 공식입장[SCin스타]

기사입력 2025-08-31 05:47


'박지성♥' 김민지, 집안반대로 이혼설…"내남편 일등사윗감" 공식입장[S…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 전 아나운서가 가짜뉴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김민지는 8월 31일 자신의 계정에 "역시 나와 남편이 만나 결혼한 이야기는 도파민의 민족을 만족시키기엔 턱없이 밋밋한 듯. 연애할때도 온갖 배신과 복수, 치정이 얽힌 스토리가 생성되더니 최근엔 결혼반대설, 이혼설, 셋째 임신설까지 있는것 같다! (이혼했는데 임신이라니 wow)"라고 밝혔다.


'박지성♥' 김민지, 집안반대로 이혼설…"내남편 일등사윗감" 공식입장[S…
이와 함께 김민지는 '부모님의 반대에도 결혼한 아나운서'라는 제목의 가짜 뉴스를 박제했다. 여기에는 '그런데 예상치 못한 김민지 부모님의 반대로 갈등을 겪었다. 평범한 직장인을 사위로 기대했던 만큼 걱정이 컸던 것'이라는 루머가 담겨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김민지는 "아줌마 아조씨 사는데 관심 가져줘서 고마와요. 그런데 미안해요 우리 그렇게 멋지지 않아요. 부모님 반대.. 저도 좋아하는 잼얘 소재긴 한데… 남편은 옛날부터 유명한 일등 사윗감이었음"이라고 적었다.

김민지와 박지성은 201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현재 영국 런던에서 거주 중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