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진, 브랜드 아파트 사우나에 감탄 "찬형·찬호 난리, 돈 벌어 살고싶다"

기사입력 2025-10-14 06:02


류진, 브랜드 아파트 사우나에 감탄 "찬형·찬호 난리, 돈 벌어 살고싶다…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배우 류진이 브랜드 아파트의 커뮤니티 시설에 감탄했다.

13일 류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2년만에 집값 5억 상승?! 류진 부부 성북구 신축 아파트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류진 부부는 성북구 장위동에 위치한 신축 아파트 단지를 찾았다.

이날 류진 부부와 함께한 부동산 전문가는 "장위동에 신혼집을 얻었다. 단지 자체만 2800세대다"면서 거주 중인 신혼집을 공개했다.

단지 안에는 조경 뿐만아니라 주민들을 위한 휴식 공간까지 완비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신혼집 내부를 둘러본 류진은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살펴봤다.


류진, 브랜드 아파트 사우나에 감탄 "찬형·찬호 난리, 돈 벌어 살고싶다…
거대한 크기의 사우나까지 완비돼 있었고 류진은 "엄청 크다. 정식 사우나 느낌이다. 우리 애들 여기서 수영하고 난리날 것 같다. 지금 살고 있는 곳에는 이런 사우나 없다. 브랜드 아파트의 장점인 것 같다. 돈 벌어서 여기 살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스크린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오픈형 스터디룸까지 둘러보며 완벽한 커뮤니티 시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류진은 2006년 7세 연하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 슬하에 아들 찬형 군, 찬호 군을 뒀다. 류진과 두 아들은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