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아키텍트', 2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 시작

기사입력 2025-10-14 10:26


신작 MMORPG '아키텍트', 2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 …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초대형 MMORPG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정식 출시 전날인 21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PC 버전은 구글플레이 게임즈, 모바일 버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2일까지 진행된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서버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 캐릭터 생성을 통해 닉네임을 선점하고, 직업 선택과 커스터마이징을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 시 선택한 서버는 정식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유지된다. 이와 함께 드림에이지는 사전 캐릭터 생성과 함께 총 5개 월드, 25개 서버를 공개했다. '베레타', '뮤이나', '라다', '파하드', '사이카라드' 등 5개 월드가 마련되며, 각 월드는 5개 서버로 구성된다. 이 중 4개 월드는 일반 서버, 1개 월드는 스트리머 참여 서버다.

스트리머 서버에서는 일반 이용자들도 캐릭터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으며, 추후 공개 예정인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아키텍트'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