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글로우' 라미란 "뷰티 예능에 '왜 나를?' 의문.폐 될까 걱정".

기사입력 2025-11-06 10:35


'퍼펙트 글로우' 라미란 "뷰티 예능에 '왜 나를?' 의문.폐 될까 걱정…
사진=tvN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라미란이 "뷰티 예능 제안에 폐 될까 걱정했다"고 말했다.

6일 오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tvN 새 뷰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라미란, 박민영, 주종혁, 차홍, 레오제이, 포니, 그리고 김상아 PD가 참석했다.

라미란은 "처음 이 프로그램의 포맷을 제안받았을 때 '왜 나를?' 싶었다. 여행 예능에서 편안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었는데, K뷰티 예능에서 왜 나와 같이 하자고 했는지 궁금해 여쭤봤다. 그랬더니 제작진이 '전혀 부담 갖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 이미 거기에서부터 부담이 너무 됐다. 내가 폐가 되지 않을지 걱정도 들어 출연을 결정하는데 시간이 걸렸다. 한 3시간 정도"라며 "내게도 신선한 일이었다. 도전하는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 예능 프로그램이다. 라미란, 박민영, 주종혁, 차홍, 레오제이, 포니가 출연한다. 오는 8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