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니나, 9세 연상 기타리스트와 '자택 심야 데이트' 사진 유출…JYP "열애 사실무근"[SC이슈]

기사입력 2025-11-06 10:52


니쥬 니나, 9세 연상 기타리스트와 '자택 심야 데이트' 사진 유출…J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니쥬 니나가 일본 인기 밴드 미세스 그린 애플 기타리스트 와카이 히로토와 열애설에 휘말렸다.

4일(현지시각) 주간문춘과 프라이데이 등 일본 현지 매체는 니나가 와카이 히로토의 자택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와카이 히로토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글로벌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 시절부터 니나의 팬이었고, 밴드 멤버 오모리 모토키의 소개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오모키 모토키는 니쥬의 곡 '월웨이즈'를 작사 작곡한 장본인으로, 니쥬와 연을 맺게 됐다.

매체들이 공개한 사진에는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린채 와카이 히로토의 자택으로 들어가는 니나의 모습이 담겼다.


니쥬 니나, 9세 연상 기타리스트와 '자택 심야 데이트' 사진 유출…JY…
이와 관련 니쥬 소속사 JYP는 "친분이 있는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와카이 히로토 소속사 프로젝트-MGA 측도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니나는 JYP와 소니뮤직이 공동 제작한 '니지 프로젝트'를 통해 결성된 9인조 걸그룹 니쥬 멤버로 2020년 정식 데뷔?다. 니쥬는 데뷔 앨범 '메이크 유 해피'를 시작으로 일본에서 신드롬을 일으켰고, 2023년 10월 '프레스 플레이'로 한국에서도 정식 데뷔했다.

미세스 그린 애플은 2013년 데뷔한 3인조 밴드로 '인페르노' '라일락' 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