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데니안, 뜻밖의 가족사 전했다..."父, MBC 공채 1기 탤런트"

기사입력 2025-11-10 06:11


god 데니안, 뜻밖의 가족사 전했다..."父, MBC 공채 1기 탤런트…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그룹 god의 데니안이 자신의 아버지가 MBC 공채 탤런트 1기 출신이었다는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9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알토란'에는 이상민, 이연복, 차유나, 데니안이 출연했다.

이날 오미연은 "52년 차 배우, 47년 차 주부"라며 "1973년 MBC 공채 탤런트 시험에서 4,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수석 합격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줄 세웠는데 제일 앞에 세우더라. 알고 보니 성적순이었다. 그때 1등으로 합격한 걸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god 데니안, 뜻밖의 가족사 전했다..."父, MBC 공채 1기 탤런트…
이를 들은 데니안은 조심스레 "저희 아버지가 M본부 1기 탤런트 출신이시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단역을 하다가 체질에 안 맞는다고 그만두셨다"라며 "계속 하셨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남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오미연은 "끝까지 버티는 사람이 결국 잘하는 사람이다"라고 조언했고, 데니안은 미소를 지으며 "아버지도 계속하셨으면 좋았을 텐데요"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