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성숙美 만개한 디올 뮤즈…“이 조합이 바로 럭셔리”[SCin스타]

기사입력 2025-11-11 22:59


‘고우림♥’ 김연아, 성숙美 만개한 디올 뮤즈…“이 조합이 바로 럭셔리”…

‘고우림♥’ 김연아, 성숙美 만개한 디올 뮤즈…“이 조합이 바로 럭셔리”…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역대급 비주얼로 또 한 번 모두의 시선을 압도했다.

10일 김연아는 자신의 SNS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디올' 제품을 들고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아이보리 니트 슬리브리스 톱을 입고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크리스찬 디올 쿠션과 립을 손에 든 채 지은 미소에서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우아함이 물씬 풍겼다.

맑고 매끄러운 피부와 또렷한 눈매 그리고 은은한 장밋빛 립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긴 흑발과 햇살 아래 청초한 미소가 더해지며 명실상부 '디올 뮤즈'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누리꾼들은 "이게 바로 여왕의 클래스", "진짜 인형보다 예쁘다", "여전히 레전드 비주얼"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김연아는 2022년 10월 그룹 포레스텔라의 고우림과 결혼한 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