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 된 이지현, 청담동 미용실 떠난다..3개월 실습 끝 "졸업하기 싫어요"

기사입력 2025-11-17 15:28


미용사 된 이지현, 청담동 미용실 떠난다..3개월 실습 끝 "졸업하기 싫…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주얼리 출신 이지현이 미용 아카데미 졸업을 앞두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16일 이지현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졸업이 다가오고 있어요. 졸업하기 싫어요"라며 디자이너 양성 과정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함께 동거동락한 동기들을 향해 "사랑하는 19기"라고 애정을 드러내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 동기들과 모여 찍은 영상에서는 끈끈한 유대와 우정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3월 미용사 국가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이지현은 현재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대형 미용실 프랜차이즈 아카데미에서 헤어디자이너 교육 과정을 밟고 있다. 그는 지난 9월 "준 디자이너를 달고 9일부터 11월 중순까지 헤어 시술을 해 드린다"며 "커트는 무료, 펌이나 염색·탈색은 약제비만 받는다"고 안내한 바 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그의 예약은 빠르게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지현은 2001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두 차례의 결혼과 이혼을 겪은 뒤 홀로 1남 1녀를 키우며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최근에는 연예인 출신에서 헤어디자이너로 변신, 제2의 커리어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