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그바 "챔스 우승 위해 갈라타사라이행"

최종수정 2013-02-08 07:20

사진출처=더 선

디디에 드로그바가 새 둥지 갈라타사라이에 대한 충성심을 드러냈다.

드로그바는 터키 일간지 밀리예트와 가진 인터뷰에서 "나는 유럽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 갈라타사라이에 입단했다. 갈라타사라이는 터키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인정 받는 위대한 클럽"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갈라타사라이는 올 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갈라타사라이 유니폼을 입고 내 유럽챔피언스리그 두 번째 우승을 일구고 싶다"고 큰소리 쳤다.

드로그바는 현재 팀 전력으로 충분히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베슬러이 스네이더르는 훌륭한 선수다. 공격수로 그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기쁘다. 스네이더르 오에도 요한 엘만더와 펠리페 멜루 등이 뛰고 있다"며 "특히 에마뉘엘 에부에는 내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는 내게 갈라타사라이가 더 큰 클럽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가르쳐줬다"고 밝혔다. 또 "나는 갈라타사라이의 목표와 팬들의 자부심을 알고 있다. 빨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다짐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