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디낸드 "런닝맨 친구들 어딨어?" 깜짝 트윗

기사입력 2013-07-15 17:41



아시아 투어 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리오 퍼디낸드가 트위터에 SBS 인기 예능 '런닝맨'을 언급했다.

퍼디낸드는 15일 오후(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에 "누가 TV쇼 런닝맨 알아? 친구들 어디 있어?(Running Man tv show, who knows it슌 where are you guys렜다!!)"라는 맨션을 날렸다.

퍼니낸드의 트위터에 하하가 "나 여기있어, 리오!"라고 답하면서 글로벌한 인맥과 훈훈한 우정을 느끼게 했다.

퍼디낸드는 지난해 태국에서 열린 박지성의 자선경기에 참여했다가 런닝맨에도 잠깐 출연했다.

당시 하하, 광수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절친 인증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됐다.

태국을 방문한 뒤 현재 선수단과 호주에 머물고 있는 퍼디낸드는 최근 2주간 박지성과 그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가 출연한 '런닝맨'을 감상했거나 출연 소식을 전해 듣고 안부를 물은 것으로 추측된다.

퍼디낸드의 글에는 "런닝맨을 봤느냐"며 반가움과 놀라움을 표시하는 국내 축구팬들과 런닝맨들의 답글이 줄을 잇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