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EPL현장]손흥민 쇄도! 웨스트햄 자책골 유도, 토트넘 1-0 웨스트햄(전반 진행 중)

기사입력 2022-03-21 01:49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이 웨스트햄의 자책골을 이끌어냈다.

토트넘은 20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웨스트햄과의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17분 현재 1-0으로 앞서고 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을 선발로 내세웠다. 3-4-2-1 전형의 공격 2선이다. 원톱에는 케인이 선다. 2선에 손흥민과 클루세프스키가 나선다. 허리에는 호이비에르와 벤탕쿠르가 출전한다. 좌우윙백은 레길론과 도허티다. 데이비스, 다이어, 로메로가 스리백으로 나선다. 골문은 요리스가 지킨다.

손흥민은 전반 9분 웨스트햄의 자책골을 이끌어냈다. 케인이 날카로운 돌파를 보여줬다. 마지막 순간 손흥민에게 패스했다. 손흥민이 슈팅을 시도했다. 볼은 손흥민이 아닌 주마의 발에 맞고 골문 안으로 빨려들어갔다. 주마의 자책골이었다.

손흥민은 계속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전반 11분 클루세프스키의 패스가 손흥민에게 향했다. 손흥민의 쇄도보다 조금 뒤쪽으로 향했다. 손흥민은 무게중심이 무너진 상황에서도 슈팅으로 연결했다. 다만 골대를 맞고 튕겨나갔다. 아쉬운 상황이었다.

토트넘은 계속 경기를 주도하고 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