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한축구협회, 천안종합센터 침구류 제공 베스트슬립과 공식 협찬 계약

김성원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8 12:30


대한축구협회, 천안종합센터 침구류 제공 베스트슬립과 공식 협찬 계약

[스포츠조선 김성원 기자]대한축구협회(KFA)가 베스트슬립과 공식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KFA는 올해 하반기 공식 개관식을 앞둔 천안 축구종합센터에 사용될 매트리스와 각종 침구류를 제공할 공식 협찬사로 베스트슬립과 계약했다고 7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2029년까지 4년간이다.

베스트슬립은 1989년부터 고품질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제조해왔으며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천·평창·태릉 국가대표 선수촌에도 침대와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협찬 계약 체결을 위한 조인식은 지난달 19일 이용수 대한축구협회 부회장과 김승희 전무, 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열렸다.

김승희 전무는 "성인대표팀 뿐만 아니라 향후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책임질 각급 축구대표팀이 사용할 축구종합센터에 검증된 매트리스를 협찬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편안한 수면은 선수들 컨디션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이번 베스트슬립과의 계약이 각 연령별 대표팀의 기량 향상에 좋은 영향을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11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을 이룬 대표팀이 베스트슬립 매트리스에서 숙면을 취하고, 내년 북중미 월드컵에서도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KFA는 종근당에 이어 이번 베스트슬립까지 올해 두 개의 업체와 공식 협찬 계약을 체결하며 총 7개사로부터 협찬을 받게 됐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