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열애설 안신애 “남친 생기면 성적 떨어져…” 인터뷰 화제

기사입력 2013-10-23 18:22



안신애 박유천 열애설 후 관심 급등, 솔직 인터뷰 화제

안신애 박유천 열애설 후 관심 급등, 솔직 인터뷰 화제

프로골퍼 안신애가 가수 겸 탤런트 박유천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안신애의 화보 인터뷰가 새삼 화제다.

지난 7월 한 골프매거진은 '섹시 골퍼' 안신애와의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안신애는 "성형 중독이다?"라는 질문에 "중독까지는 아니다. 하지만 이곳저곳을 손댄 곳이 있어서 솔직히 아주 아니라고는 말을 못하겠다. 성형을 해서 예뻐지는 것에 대해서 나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성형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녀는 "가슴을 성형했다?"라는 질문에는 "전혀 아니다. 얼마 전에도 모 선수가 내게 '가슴 수술했어?'라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 사실 어떤 재질의 옷을 입으면 가슴이 예쁘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터득한 것 같다"며 "복부 부분이 붕 뜨는 의류보다는 착 달라붙는 옷이 가슴 라인을 더 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남자를 밝힌다?"라는 질문에 안신애는 "남자를 밝히고 싶다(웃음). 상처 잘 받고 막 퍼주는 그런 순애보 스타일이다. 솔직히 밝히자면, 그동안 성적이 좋지 않았던 이유 중의 하나가 남자 문제였다. 아무래도 남자 친구가 생기면 연습 시간도 줄어들고, 가끔 다투는 일이 생기는데, 그게 경기에도 지장을 준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한편, 23일 오전 한 매체는 박유천과 안신애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박유천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안신애 측도 "박유천과 안신애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