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 발굴' 골프존, 2022 전국 유소년 주니어 생활체육 스크린골프 2차 대회 시상[골프소식]

기사입력 2022-03-06 17:33



골프존이 올 초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진행한 '2022 유소년 주니어 생활체육 스크린골프 2차 대회'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골프에 관심이 있거나 프로 선수를 꿈꾸는 초중고 꿈나무들의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골프존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GPC대중골프협회이 주관했다. 시상식은 지난 5일 서울시 중랑구 중화동에 위치한 GPC대중골프협회에서 진행됐다.

대회는 주니어부(중학생 1학년~고등학생 1학년)와 유소년부(초등학생 1학년~6학년)로 나뉘어 진행됐다. 주니어부와 유소년부 우승은 각각 9언더파를 기록한 손정현군(15)과 손제이군(12)이 차지했다.

주니어부 우승을 차지한 손정현 군은 지난 1차 대회에서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 발전된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유소년부 우승은 침착한 플레이로 9언더파를 기록한 손제이 군의 몫이었다.

주니어부 우승자 손정현 군은 "지난 대회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더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꾸준히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소년부 우승자 손제이 군은 "1위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 다음 대회에서도 좋은 순위를 기록할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할 예정"라고 말했다.

온라인 경기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골프존 투비전 대회모드로 진행됐으며, 스트로크 방식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코스는 경상남도 사천시에 위치한 타니CC(청룡/백호)로 치러졌다.


총 4개의 시상 부문(순위, 참가, 부모, 입상자 배출매장)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주니어와 유소년부 수상자들에게는 골프용품(투어백 골프파우치 샤프트 등)과 함께 GDR아카데미 이용권이 시상품으로 주어졌다. 이밖에 수상자 총 6명의 부모님과 수상자를 배출한 매장에 대한 이벤트 시상(골프문화상품권 50만 원, 30만 원, 20만 원 차등 지급)도 있었다.

골프존은 유소년 스크린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GPC대중골프협회와 함께 올해 8월까지 1차, 2차 대회를 포함해 총 4개의 대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3차 대회는 4월 9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