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이 올 초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진행한 '2022 유소년 주니어 생활체육 스크린골프 2차 대회'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주니어부 우승을 차지한 손정현 군은 지난 1차 대회에서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 발전된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유소년부 우승은 침착한 플레이로 9언더파를 기록한 손제이 군의 몫이었다.
유소년부 우승자 손제이 군은 "1위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 다음 대회에서도 좋은 순위를 기록할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할 예정"라고 말했다.
온라인 경기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골프존 투비전 대회모드로 진행됐으며, 스트로크 방식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코스는 경상남도 사천시에 위치한 타니CC(청룡/백호)로 치러졌다.
총 4개의 시상 부문(순위, 참가, 부모, 입상자 배출매장)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주니어와 유소년부 수상자들에게는 골프용품(투어백 골프파우치 샤프트 등)과 함께 GDR아카데미 이용권이 시상품으로 주어졌다. 이밖에 수상자 총 6명의 부모님과 수상자를 배출한 매장에 대한 이벤트 시상(골프문화상품권 50만 원, 30만 원, 20만 원 차등 지급)도 있었다.
골프존은 유소년 스크린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GPC대중골프협회와 함께 올해 8월까지 1차, 2차 대회를 포함해 총 4개의 대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3차 대회는 4월 9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