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자인+안정감+관용성 극대화'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GT시리즈 출시[골프신상]

최종수정 2022-03-22 09:33


테일러메이드가 스파이더 GT 시리즈 퍼터를 출시했다.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는 말렛 퍼터 디자인으로 스파이더 GT, 노치백, 롤백, 스플릿백 등 4가지 모델이다.

스파이더 GT 시리즈는 현대적인 헤드 디자인에 안정감과 관용성을 극대화한 제품.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된 롤을 위해 2세대 퓨어 롤 인서트를 장착했다. 45도의 알루미늄 빔과 블랙 TPU 우레탄으로 볼을 더 빠른 순회전으로 바꾸어 안정된 롤링을 제공한다.

플루티드 필 샤프트가 부드러운 타구감과 빠른 피드백을 제공한다. 샤프트 팁 5인치 위에 세로 홈을 넣어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감, 임팩트시 피드백이 빠른 것이 특징.

스파이더 GT 시리즈는 트라이 솔 디자인으로 어떤 라이에서도 헤드를 지면에 내려놓았을 때 페이스를 스퀘어로 쉽게 정렬할 수 있다.

스파이더GT는 6061알루미늄으로 제작된 경량 145g 탑플레이트로 퍼터 중간에 과도한 무게를 없애고 볼과의 정렬을 위한 짧은 조준선이 특징. 초경량 탑 플레이트와 오픈 프레임구조, 복합 소재 디자인은 퍼터 총 중량의 82%를 좌우에 배치해 안정감을 높인다. 2개의 90g 스틸 사이드 웨이트는 페이스 중앙에 벗어난 퍼팅시 미스를 줄여준다.

실버, 블랙, 레드, 화이트로 여성 모델의 경우 정렬을 위한 3점 조준선이 특징이다.

스파이더GT 노치백은 전통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해 제작됐다. 경량 6061 알루미늄 바디에 86g 듀얼 텅스텐 웨이트를 토우와 힐에 배치해 안정성과 편안함, 컨트롤이 향상됐다.


스파이더GT 롤백은 무거운 텅스텐 롤 바가 장착된 클래식 반달 디자인. 후방에 무게를 더하고 안정성을 높였다. 롤백의 조준선은 골프공을 중앙 부분에 쉽게 정렬이 가능하게 한다. 3개의 검은색 조준선으로 홀까지 가상경로를 시각화 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파이더GT 스플릿백은 304스테인리스 스틸 구조와 퍼터 헤드 내부에 전략적으로 주입된 우레탄 폼이 특징.

MOI와 안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퍼터 주변에 질량을 재분배 함으로써 임팩트 시 진동을 흡수, 향상된 타구감과 타구음을 제공한다. 트루패스 얼라이먼트 시스템으로 가상경로 시각화에 도움을 준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