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DX골프(대표 홍영학)가 하이퍼큐(HYPER Q) 업그레이드 신상품 QM1.5를 출시한다. QM1.5는 최적화된 헤드와 샤프트의 밸런스로 정타율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을 동시 출시했다.
하이퍼큐 QM1.5는 정타율이란 기본에 충실한 클럽이다. 스포츠산업연구센터(KIGOS) 테스트 결과가 이를 입증한다. 타사 브랜드 메인모델과 비교해 스매쉬팩터(Smash Factor)가 가장 높았다. 클럽이 볼에 전달하는 에너지가 최적화돼 에너지 손실없이 비거리가 증대된다는 의미다.
하이퍼 큐 QM1.5는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이 된 아이언세트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다.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의 개념은 아이언의 번호와 상관없이 같은 힘과 스윙모양으로 휘둘렀을 때 일정한 거리만큼 보낼 수 있는 개념이다. 양산브랜드에서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을 거쳐 출시된 클럽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퍼 큐는 노력한 골퍼들에게 주는 혜택으로 '레벨업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정품인증한 드라이버의 경우 2년 내 원하는 샤프트 플렉스로 무료교체해 준다. 골프스윙이 견고해진 골퍼들은 더 강한 스펙으로 바꿀 수 있다. 더 편하게 골프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은 더 약한 플렉스로 무료로 교체할 수 있다. 아이언의 경우 10만원의 비용으로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을 해준다.
하이퍼 큐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땀과 열정을 보여준 노력한 골퍼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로 인해 골퍼들에게 자기에게 맞는 클럽을 사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도와주고 싶다"고 밝혔다.
하이퍼 큐는 홈페이지에서 13일간 무료렌탈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무료 배송을 통해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중 1회 1개의 클럽을 렌탈해 사용해 볼 수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