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아름다운가게 기부 협약 통해 '착한 닥터파티' 개최

최종수정 2013-01-13 12:41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대표 김형석·김민석, www.dnoble.co.kr)이 아름다운가게와 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월 25일(금) 오후 7시반 강남 와인나라 아카데미에서 '나눔'을 테마로 한 '착한 닥터파티'를 개최한다.

'착한 닥터파티'는 따뜻한 가슴을 지닌 명문대 출신 훈남 의사들과 함께하는 미팅파티이자, 소외 어린이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모금을 진행하는 자선파티다. 아름다운가게와의 기부 협약을 통해 이번 파티 수익금 200만원과 참가자들의 자율 모금액, 미팅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게임을 통해 적립된 팀별 모금액을 모아 전달하고, 공정무역 커피와 초콜릿을 구매해 파티 음료 및 참가자 기프트로 제공하여 네팔의 농가 및 어린이들을 돕는 데 일조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나눔과 따뜻한 이웃사랑을 보여준 남녀 참가자 각 1명에게는 아름다운가게에서 '착한 닥터파티 상'을 시상하며, 수상자에게는 디노블 닥터파티 무료초대권 및 와인나라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와인이 증정된다. 더불어 이번 파티의 베스트 커플로 선정된 '착한 닥터 킹 & 퀸'에게도 와인나라 아카데미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프리미엄 와인을 한 병씩 선물한다.

사랑을 실천하며 짝도 찾을 수 있는 이번 파티에 관심이 있는 미혼 여성은 디노블 홈페이지(www.dnoble.co.kr) 또는 전화 문의(1588-2080)를 통해 1월 21일(월)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디노블은 아름다운가게와의 기부 협약을 통해 이번 파티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선 미팅파티를 진행해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며, 파티와는 별도로 임직원 현물 기부 등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디노블 임영덕 브랜드마케팅 본부장은 "아름다운가게 기부 협약을 통해 이번 착한 닥터파티 이후에도 지속적인 자선 미팅파티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며, 파티와는 별도로 임직원들도 현물 기부에 동참하는 등 지원을 더욱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노블은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프리미엄'(Premium)' 컨셉을 도입, 상위 1%를 대상으로 하는 멤버쉽 중심의 결혼 정보 회사이다. 까다로운 가입절차를 통해 회원을 선발하여 연간 999명의 제한된 인원만으로 운영되며 닥터파티, 가면파티 등의 1%만의 신선하고 프라이빗한 파티로 더욱 유명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