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이 물과 땀에도 지워지지 않고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유지해주는 아이&립 메이크업 전문 라인 <원더 스틱>을 오는 19일(수) 낮 12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한다.
먼저 워터프루프 젤라이너는 고기능성 방수 폴리머를 함유해 물과 땀에도 번짐 없이 최대 144시간 동안 선명한 아이라인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블랙로터스, 릴리 브라운, 페퍼민트그린, 로즈와인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토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한경희뷰티 브랜드 매니저 이희형 실장은 "여름철 메이크업은 물과 땀, 피지 등에도 번지지 않으면서 선명한 컬러로 발색이 오래 유지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원더 스틱은 워터프루프, 롱래스팅, 플럼핑 기능에 임상을 받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썸머 메이크업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뷰티는 오앤 원더 스틱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www.HAANbeauty.com)에서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20명을 선발하며, 우수 후기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원더 스틱 풀세트(2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