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들' 수하 등산화, 인기 대단한걸

최종수정 2013-08-03 07:53

인기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스타애장품 자선경매에 주인공 박수하(이종석 분)가 신었던 등산화가 경매 시작부터 큰 관심을 받으며 대박 조짐이 일어나고 있다.

이번 너목들 자선경매를 진행한 SBS 홈페이지 내 너목들 페이지를 통해 지난 7월 31일 시작해 8월 2일 오후 12시까지 수하 등산화 경매가 진행됐는데, 이 가운데 극중 이종석이 직접 신었던 등산화로 팬들의 관심이 매우 높게 나타나면서 드라마와 이종석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경등산화 프로테라 미드 GTX 로 지난 7월4일에 방영된 10화에서 장혜성(이보영 분)이 박수하(이종석 분)에게 선물해 직접 착용했던 신발이다.

프로테라 미드 GTX는 지난 7월 17일에 방영된 13화에서 이종석이 머렐 매장을 방문해 윤상현에게 선물할 등산화를 고르는 장면에서 다시 한번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방수 및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신발로 머렐이 독자개발한 에어쿠션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가 가능한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신을 수 있다.

이번 스타 애장품 자선 경매는 수익금 전액을 사랑의 열매 단체를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로 일기장, 곰인형 등 극중 주인공들이 사용한 소품들이 이미 성공리에 경매를 완료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