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보는 가족, 친지들과 푸근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윤경화 브랜드 매니저는 " 명절에는 늘어나는 가사부담으로 지친 피부의 여성들을 겨냥한 고보습 영양제품이 인기가 높고 평소 외모관리가 소홀한 남성들은 피부고민인 주름, 미백등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流(류)천정기보단을 기본으로 천녀목란, 용안열매추출물이 더해져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주며,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지질성분의 풍부한 질감을 가진 사용감으로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쳐로 피부에 흡수되고,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정돈하고 피부 보습을 강화한다.
추가 구성된 천녀목란 아로마 힐링 솝은 노화 예방의 안티에이징 한방비누로 90%이상의 천연 오일들로 구성이 되기 때문에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게 세안이 가능하다. 히아루론산과 벌꿀을 함유여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이 없고 독자 미백 기능성 성분인 천녀목란이 함유되어 빠르고 즉각적인 미백효과를 발휘한다. 본품의 80% 용량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귀한 약재를 응축시킨 고농축 앰플에센스 '비취가인 보담결 앰플에센스 기획세트'는 귀한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 주름개선기능성으로 장뇌삼, 영지버섯을 비롯한 귀한 약재를 함유해 피부 탄력에 탁월한 성분만을 정성껏 농축시킨 앰플에센스이다. 탄력있는 피부결과 또렷한 얼굴선으로 균형있게 가꾸어주며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보습막과 리프팅막이 형성되어 탱탱한 피부결과 탄력감을 즉각적으로 부여한다.
'보담결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를 위해 세심하게 처방한 맞춤 제형으로 매끄럽게 퍼지고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하게 감싸 안아 탄력있게 마무리하여 눈가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촉촉한 눈가를 완성해 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