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육아 포털사이트 아이맘(www.i-mom.co.kr)과 유아프리미엄 전문샵 비비하우스를 통해 육아교실을 비롯해 퀴즈·포토 이벤트, 증정행사 등 임산부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임신한 아내, 동생, 친구에게 임신축하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령모자생활연구소가 발간하는 '나의 첫 임신출산 대백과'를 증정한다.
비비하우스 역시 임산부의 날을 맞아 '맘스오티 day'를 열고,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 제품을 15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맘스오티 기획패키지를 지급한다. 행사는 10일부터 제품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비비하우스 매장을 찾는 예비 엄마, 아빠들을 대상으로 임신과 출산에 대한 상담과 필수제품 등을 소개하고 알리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아이맘과 비비하우스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임산부, 출산맘, 육아맘이 함께 출산과 육아에 대한 정보도 공유하고 얻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적인 유아전문기업으로서 저출산 고령화 시대를 맞아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분위기 확산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맘 사이트(www.i-mom.co.kr)와 비비하우스 매장을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