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대표 오인숙)에서 출시한 3~7세 대상의 월 배달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가 10월 3일(목)부터 신규 구독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잉글리C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라트어린이극장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영어 뮤지컬 '트웰브 싱잉 애니멀스' (Twelve Singing Animals)의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트웰브 싱잉 애니멀스' 는 지난 2004년 첫 막을 올린 이후 매회 호평 속에 공연해온 어린이 영어뮤지컬의 베스트셀러다. 심술쟁이 용과 그의 열두 동물 친구들이 세상을 함께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아이들은 배우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잉글리C는 '엄마가 가르치기 편한 엄마표 영어'라는 컨셉으로 튼튼영어에서 출시한 학습지다. 다양한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그 달의 학습할 교재들이 매월 배달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잉글리C 이벤트는 10월 22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8일 잉글리C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