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학원 12월4일까지 입시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3-11-11 10:46


대학 진학 및 진로 탐색의 길을 열어주는 고등학생들을 위한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수능입시 전문 명인학원(대표원장 이채연)은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4일까지 5회에 걸쳐 문과·이과 고등학생들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명인학원 측에 따르면 이번 입시설명회는 대입 수능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고123학년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게끔 돕기 위해 진행된다. 최근 대입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수능시험 난이도 변화 및 선택형 수능에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자는 의미에서다.

명인학원 측은 "예비 고3의 경우 대학 진학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에 사로잡힐 때가 많고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등 상대적으로 정보가 빈약한 사례가 많다"면서 "이번 입시설명회는 구체적인 학습 전략 및 입시 전략을 통해 이러한 예비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고민거리를 동시에 해소할 수 있는 자리로써 마련했다"고 전했다.

먼저 오는 11월 11일 오전 10시 30분에는 '2014년도 예비 고3 문과 학생들을 위한 2차 설명회'가 진행됐다. 아울러 오후 1시 30분에는 '이과 학생들을 위한 2차 설명회'가 연이어 진행된다. 또 14일 오전 10시 30분에는 '2014 예비 고2를 위한 설명회'가, 25일 오후 6시 30분에는 '2014 예비 고1을 위한 3차 설명회'가 개최된다. 이과생들만을 위한 '과학 탐구 설명회'도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명인학원의 입시설명회에는 입시전문가로 대내외에서 정평이 나 있는 하귀성 입시전략연구소장과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선다.

명인학원 측은 "입시전략 분야 내에서 베테랑이라 불리우고 있는 하귀성 소장과 이영덕 소장의 강의로 입시정보에 대한 정확한 견해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예비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입시전략으로 반드시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명인학원은 대치점, 중계점, 서초점, 혜화점, 분당점, 평촌점, 미금점, 서현점 등에서 학생들을 위한 입시 강의에 주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수원 영통점까지 그 범위를 확대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