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전자 상거래 사이트 G마켓이 연말을 맞아 OK 캐쉬백 무제한 사용 및 인기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 판매 기획전을 마련했다.
G마켓에서 물품 구매시 고객이 보유한 OK 캐쉬백 포인트를 금액 제한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상
품권 등 일부 환금성이 있는 품목과 도서·음반·DVD, 여행·레저·호텔·항공권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G마켓의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10일에는 '플레이도우 New 크리에이티브센터'를 36% 할인한 3만5800원에 선보였다. 또 '토리버치 스펙테이터 장지갑'을 48% 할인된 12만9000원에 판매한다.
11일에는 '맥심 카누커피(200T+60T)세트'와 '눈트리 핑크 풀세트(1.6m)'를 각각 3만2900원, 3만3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양키캔들, 비비안웨스트우드 넥타이 등 인기 선물 아이템을 비롯해 변신 자동차 또봇, 뽀로로, 로보카 폴리, 미미 등 인기 캐릭터 장난감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 선착순 총 1만4000명에게 G마켓 5000원 선물권도 증정한다. 선물권은 G마켓에서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빅뱅의 크리스마스 WISH LIST'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모델로 활동중인 빅뱅 다섯 멤버가 추천하는 연말 선물 디지털 카탈로그를 선보인다.
디지털 카탈로그는 월페이퍼와 동영상 등으로 빅뱅의 색다른 모습을 담았다. 1주차 GD의 드레스룸, 2주차 TOP의 크리스마스 등 각 멤버들이 테마별로 일주일에 20개의 인기선물을 선보인다.
화보에 소개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빅뱅 화보 촬영 의상(5명), 빅뱅 콘서트 티켓(50장)을 제공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SNS로 이벤트를 공유하고 응모한 고객 중 1400명에게는 주 별 진행 상품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연말 선물 구매가 많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G마켓 선물권, 빅뱅 콘서트 티켓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