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외출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키즈 캐리어 4종을 출시했다.
키즈 캐리어는 뽀드미엘 대표 캐릭터인 발렌느(고래), 엘레팡(코끼리), 에핀(고슴도치), 라벤(여우) 4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이들의 다양한 짐을 보관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외부 앞 포켓에는 간단한 물건 수납이 가능하고 가벼운 소재의 핸들 스틱을 사용해 아이들도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내부는 지퍼형 메쉬 포켓으로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고, 다른 한편에는 X자형 고정 벨트로 내용물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 등 기능성을 더했다.
이폴리움의 이정배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키즈 캐리어는 아이 스스로 짐을 정리하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기능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며 "무엇보다 뽀드미엘 대표 캐릭터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뽀드미엘은 키즈 캐리어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신규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좋아하는 캐릭터와 아이 개월 수, 스크랩한 URL을 공식 블로그(http://blog.dibambi.com)에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키즈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