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자사 통돌이 세탁기의 강력한 세탁력을 강조하는 '통돌이 대포물살'편TV CF를 13일 온에어 했다.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으로 시작된 광고는 기존 통념을 뒤엎는 통돌이 세탁기에 대한 새로운 구매 기준을 제시한다. 통돌이 세탁기의 기술력은 모터의 힘으로 세탁통을 힘차게 돌리면서 강력한 물살을 발생시키는 것인데, 일부 통돌이 세탁기는 알고 있는 것과 다르게 통 전체가 아니라 하단의 세탁판만 돌아가는 구조였던 것.
LG 전자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존에 형성된 잘못된 인식을 되짚어 주며 통돌이 세탁기의 새로운 구매기준을 제시하기 위해서 제작되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통돌이 세탁기의 기술력이 모터의 힘과 통의 회전력 그리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강력한 대포물살에 있다는 점을 소비자들도 공감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LG 통돌이 세탁기는 DD모터가 세탁판과 세탁통까지 강하게 회전시켜 주면서 발생하는 초강력 대포물살로 세탁통 내부의 빨랫감을 두드려 얼룩까지 말끔하게 세탁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초강력 대포물살은 세탁통과 판이 동시에 회전하면서 생기는 원심력으로 오염물질을 털어주고, 세탁통 위쪽에서 아래 방향으로 쏟아지는 강력한 물살로 손빨래를 하듯 구석구석 힘차게 두드려주는 역할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