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국내 생수시장의 총 규모는 6천억원으로 5년 만에 두 배 정도 성장을 했다. 그 만큼 생수업체간 경쟁도 매우 치열하다.
신승인터내셔널 생수 에빅은 일본 후생성 수질검사 기준을 통과하였으며 또한 미국 식약청 FDA 의 승인을 받았다. 즉 우수성을 인정받은 생수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임을 입증 받았다.
또한 화학적 처리를 전혀 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물로 아이들과 임산부도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생수이다.
놀라운 점은 천연광천수로 각종 천연 미네랄 성분이 에빅 한 병에 담겨있다는 것이다. 칼슘, 나트륨, 마그네슘, 칼륨, 불소, 실리카, 몰리브덴, 셀레늄 등 총 8가지의 천연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 있어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생수에빅은 현재 중국으로의 수출도 진행하고 있다. 중국은 현재 황사 및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중금속의 노출도가 높은 편이라 중금속의 해독 및 중독 예방을 원하고 있다. 생수 에빅에 포함된 셀레늄은 중금속 중독 예방 및 해독작용을 하고 있어 몸 건강 유지를 돕는다.
백두대간 우봉지맥의 생수 신승인터내셔널 에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evic.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