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가 16일 교내에서 스페인 바스크 조리학교와 MOU를 체결했다.
호텔항공관광교육재단과 바스크 조리학교는 이번 MOU를 통하여 양교간의 학생 교류 및 양국 외식 기술교류와 미래 외식전문가 교육과정을 공동개발하고 발전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15년 전통의 조리학 전문 교육기관인 한조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스페인 전통음식을 배울 수 있게 됐다.
한편 한조사는 3+2전형으로 3일은 학교에서 수업을, 2일은 유급으로 호텔에서 실무과정을 익힐 수 있는 인턴쉽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실습의 비율을 높여, 많은 학생들이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둔 인재양성의 교육기관이다. 섬김과 나눔의 정신을 바탕으로 한 한조사는 학업은 물론 학생들의 인성교육에도 중점을 두고 있어 우수기관으로 주목을 받아 왔다.
현재 한조사는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호텔조리학과, 항공관광학과 등 학점은행제 2년제 전문학사 과정 및 외식경영학과, 식품조리학과 등 4년제 학사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1644-3824) 또는 홈페이지(www.coco.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