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후죽순 난립하던 개인 PC방의 시대가 각종 규제와 금연법 시행 등으로 인해 저물고, 프랜차이즈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등장해 저마다의 장점을 내세우며 양적인 팽창을 이루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15년 간 꾸준히 가맹점과 상생을 도모해온 아이비스PC방이 가맹점 820개를 돌파했다.
PC, 네트워크 장비, 최근 노하드 시스템으로 서버까지 구비해야 하는 PC방은 초보 사업자에게 의외로 많은 지식과 관리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사업이다.
아이비스PC방은 국내 최대 PC방 프랜차이즈 본사로서,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을 인정받기도 했다.
또한 아이비스PC방은 업계 유일 건설업 등록증(실내건축공사업, 강남-10-01-13)을 보유한 PC방 프랜차이즈 본사로, 직영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외주 공사로 인한 여러 잡음을 사전에 차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국제표준기구로부터 ISO 14001:2004 인증(인테리어 설계, 시공 및 PC방 프랜차이즈의 운영)을 받은 바 있다.
아이비스PC방은 여름시즌을 겨냥한 창업 특전으로 냉방기 1대를 무상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최고급 G키보드를 증정, 게임을 즐기기 적합한 최고의 환경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또한, 120대 오픈 가맹점에 한해 39인치 모니터 20대와 스마트박스 책상을 50%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비스PC방' 홈페이지(www.ibiss.co.kr) 또는 전화 문의(1544-8789)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