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최준용, '최준용의 씨푸드마켓' 런칭과 함께 '힘찬장어' 출시

기사입력 2015-06-30 17:59


탤런트 최준용이 '최준용의 씨푸트마켓' 브랜드 론칭과 함께 '힘찬장어'를 출시했다.

탤런트 최준용이 식품 사업가로 변신해 여름철 특별 보양식 '힘찬장어'를 출시한다.

최근 최준용은 '최준용의 씨푸드마켓'이란 수산물 전문 브랜드를 론칭했다.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장어를 첫번째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힘찬장어'란 상품명으로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최준용은 1일 오후 4시 40분부터 TV홈쇼핑 CJ오쇼핑을 통해 '힘찬장어'를 판매한다. 최준용은 직접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해 '힘찬장어'의 론칭 이유와 장어 레시피를 설명하면서 직접 장어요리 시연도 펼칠 예정이다.

'힘찬장어'는 통영 앞바다에서 잡은 자연산 장어만을 선별해 먹기 좋게 머리, 내장 큰뼈 등을 모두 손질한 제품이다. 또한 생산-제조-유통의 전과정에서 위생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제거한 해썹(HACCP) 인증을 받았다.

평소 미식가로 알려진 최준용은 직접 제품 생산·제조 과정을 살펴보고 제품 개발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최준용 측은 "24년차 연기자인 최준용씨는 촬영 차 전국을 다니면서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고 다닌 미식가로 연예계에서도 유명하다. 미식가의 노하우를 살려 이번 '최준용의 씨푸드마켓'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첫 아이템인 '힘찬장어'로 최준용의 식품사업 스타트를 널리 알리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최준용은 드라마 '아내의 유혹', '산넘어 남촌에는2', '추적자'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남성미 넘치는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