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014 연차보고서' 발간…종합적 기업가치 제시

기사입력 2015-07-12 15:49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2014년 재무적 성과와 비재무적 성과, 미래 전망 등 종합적 기업가치를 담은 '2014 연차보고서(Annual Report)'를 발간했다. SK텔레콤은 2013년부터 연차보고서,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통합해 발간하고 있다.

12일 SK텔레콤에 따르면 2014 연차보고서는 글로벌 통합 보고 트렌드에 따라 사회?환경적 성과와 경제적 가치를 연계하고, 사업전략?성과?전망을 통합적 관점에서 전달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명확한 미래 기업가치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SK텔레콤은 보고서에서 지난 한 해 동안의 혁신적 상품?서비스 개발, LTE리더십, 신규 사업 등 중장기 성장기반 공고화, '창조경제'혁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추구, 고객가치 혁신, 동반성장, 인재육성, 기후변화대응 등 성과를 담았다.

보고서는 국제통합보고위원회가 제시하는 통합보고 가이드라인을 적용했다. 고객, 협력사, 정부, 학계, NGO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결과를 반영했고,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정보를 제공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2014 연차보고서는 경영 역량, 경제적 가치, 사회적 책임의 연계를 통해 미래 지속가능한 성장에 대한 약속을 담았다"며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