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샵 하이베베, 31일까지 베이비페어 실시

기사입력 2015-08-24 14:21


하이베베가 31일까지 '하이베베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운영하는 직영매장 '하이베베'가 31일까지 '하이베베 베이비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하이베베 베이비페어'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 방문이 여건상 어려운 임산부 및 부모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서울 서초, 청담을 비롯한 경기도 분당, 전라도 광주 전국 4곳의 하이베베 매장에서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이베베 베이비페어' 진행 기간 동안 매장에서 구매한 결제 금액에 따라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및 세피앙 멤버십 포인트를 3% 제공한다.

'하이베베 베이비페어'에서는 미국, 독일 공인기관 카시트 품질 테스트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브라이택스 롬머키드 픽스 SL SICT'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오르빗 G3'는 27% 할인된 99만원, 독일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디럭스 유모차 '호크 트위스터'는 정가 64만5000원에서 약 26%가 할인된 48만원, BMW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모차 '미니버기'는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육아예능 프로그램에서 세쌍둥이가 사용하는 식탁의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호크 베타 디럭스팩'과 네덜란드 수유 브랜드 '유미', 아기띠와 힙시트 등 10개 이상의 다양한 유아용품 브랜드를 최대 3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의 직영매장 '하이베베'는 유모차, 카시트를 비롯해 유아복, 유아 가구, 수유 용품 등 국내외 주요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들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업계 최초로 토탈 케어 서비스(Total Care Service)를 도입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제품 조정 및 올바른 장착법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사후관리 서비스는 물론 안전 점검과 A/S 등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