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요원이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2015 브랜드 헤리티지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이요원은 라 메르의 브랜드 헤리티지 캠페인 파트너로, 라 메르의 헤리티지 스토리와 그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한다. 그 첫 번째로 라 메르의 헤리티지 스토리와, 배우 이요원이 직접 경험하고 느낀 라 메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8월 27일 라 메르 코리아 홈페이지(www.facebook.com/LaMerKorea)에서 공개되었다. 라 메르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는 이요원과 함께 영화감독 용이, 손정완 디자이너가 함께 출연한다.
또한, 라 메르 브랜드 헤리티지 캠페인 파트너 이요원은 "라 메르는 그 시작부터 흥미로웠고, 무엇보다 진정성이 느껴졌다. 우주항공 물리학자가 피부 손상을 위해 스스로 개선하기 위해 연구를 했다니 더욱 믿음이 갔다" 라며 "진심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의 캠페인 파트너가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라 메르의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이요원은 라 메르 브랜드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의 공개를 시작으로 라 메르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그 가치를 알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셀러브리티 캠페인 파트너로 활동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