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마켓·하얀나무B&H 'few수소수' 선보여

기사입력 2015-11-06 13:10


김소현 B&H마켓 대표.
B&H마켓(대표 김소현), (주)하얀나무B&H(대표 이우상)가 수소수를 생산, 판매하며 대중화에 나섰다. 2007년 5월 미국의 의학 전문지 '네이처 메디슨'은 일본의과대학 대학원 오오타 시게오 교수 연구팀이 수소가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논문을 게재해 이목을 끌었다. 수소를 녹인 물이 강한 산화력을 가진 독성 산소인 '하이드록시 래디칼'을 제거하고 인체 각 기관 및 뇌세포까지 도달할 수 있는 유일한 항산화제로 인체에 유익하다.

수소는 노화와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물로 변화된 후 배설되는 원리이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없으며 세포 구석구석까지 들어가서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 개운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few수소수는 입자가 작아 목 넘김이 매우 좋은 편이다. 일반적인 증류수나 수돗물이 118~120Hz라면 수소수는 약 50Hz이다. 또한 'few수소수'는 경북 의성의 지하 130m 천연수를 사용하며, 철저한 위생관리로 일반수를 사용하는 타 업체에 비해 부드러운 맛이 강하며, 처음 접하면 단맛이 살짝 느껴져 일반인들이 즐겨 마신다. 'few' 브랜드는 '소수들만의 프리미엄 수소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전적 의미로는 '많지 않은, 약간의, 소수, 적은 수'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면서 휴식을 취할 때 나오는 깊은 숨의 의성어 '휴~'로써 건강과 휴식을 해학적으로 표현한 부분으로 수소수의 의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또한 'few수소수'는 한국에서 생산되는 수소수 부분 최초, 수소수 파우치 포장 부분 세계최초로 미FDA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품질과 안전성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우상 하얀나무B&H 대표.
현재까지 수소 관련 연구된 내용은 의료분야에서 동물 및 임상실험을 거쳐 많은 논문에서 발표되면서 의료업계에서도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일부 병원에서는 환자들에게 수소수를 마시도록 권장하고 있다.

생산 공정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소가압 용존방식 분야에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일본의 '블루머큐리(Blue Mercury)사' 의 기술 제휴 및 특허 설비를 도입(독점)하여 생산하고 있다. 'few수소수'는 고품질의 수소수 생산을 위해 생산량을 조절하고 있기에 아무리 많은 주문이 들어와도 과잉생산을 하지 않는 상황이었으나 점점 늘어나는 주문량에 대처하기 위해 생산설비 라인을 증설하고 있으며 9~10월 사이에 시설추가가 완비될 예정이다. 'few수소수'는 SBS 탤런트 극회 공식지정 후원하고 있고, KGTPA(한국골프티칭프로협회) 공식후원하고 있으며 스타마케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 경제산업팀 >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