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디노체컨벤션, 하객이 즐기기 좋은 예식장으로 인기

기사입력 2015-11-23 15:04


디노체컨벤션이 하객이 즐기기 좋은 예식장으로 인기다.

강남과 강북을 아우르는 서울 중심에 위치한 디노체컨벤션이 하객이 즐기지 좋은 곳으로 인기다.

디노체컨벤션은 왕십리 역사이자 원스톱 복합 문화공간인 비트플렉스 내에 위치하고 있다. 쇼핑, 영화관람, 헬스, 사우나, 공원산책 등 결혼식 이후 하객들의 여가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다. 왕십리역은 국내 유일무이하게 4개 환승 노선이 교차하는 교통의 요충지이며 차량 1200대가 주차 가능한 최고 수준의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다.

젊은층에게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왕십리 민자역사 비트플렉스는 약 3만평 규모의 유럽형 테마파크 쇼핑몰 엔터식스, 이마트, CGV, 푸드&카페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주변에 2㎞의 걷고 싶은 건강거리, 아트파크, 기네스파크 등 테마공원도 조성돼 있다.

예식 전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모여 있는 신개념 웨딩공간 디노체컨벤션은 10m 높이의 웅장하고 심플한 고품격 인테리어와 900석 규모의 호텔식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강북 성동구 대표 웨딩홀로 자리를 잡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