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웨스 앤더슨의 영상미 담은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6-11-29 19:58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 기자] 웨스 엔더슨의 영상미가 H&M과 만났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치엔엠(H&M)이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문라이즈 킹덤' 등 독특한 영상미로 유명한 영화 감독 웨스 앤더슨(Wes Anderson)과 함께한 연출한 H&M Holiday 2016 캠페인 영상 "함께 즐겨요(Come Together)"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크리스마스 기차 여행을 보여준다. 영상에서 외로운 승객들은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기 위해 설원을 가로지르는 고속열차에 탑승하지만 날씨가 궂어지자 계획을 변경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차려 입고 열차 안에서 홀리데이 무드를 즐기기로 한다.

또한 세계적인 배우 애드리언 브로디 (Adrien Brody)가 영상에 출연했다. 애드리언 브로디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낯선 이를 포옹할 수 있는 마음을 세계 곳곳에 더 큰 울림으로 전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에이치엔엠 디자인 수석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퍼닐라 울프아트(Pernilla Wohlfahrt)는 "웨스 앤더슨 감독의 연출로 완성된 겨울 기차 여행은 편안함과 웨어러블한 엘레강스를 모두 갖춘 H&M 홀리데이 컬렉션과 더없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캐주얼 룩과 특별한 날을 위한 룩의 믹스매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차려 입고 있으면서도 포근한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하는 것을 잘 나타냈다"고 말했다.

에이치엔엠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공식 사이트와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over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