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정원, 'Jumping! Jumping! The 사랑정원' 개최

기사입력 2016-12-07 16:56


㈔사랑정원(이사장 김선애)은 오는 10일 광명의 스피돔에서 광명지역의 다문화, 북한이탈주민 및 저소득계층을 대상으로 'Jumping! Jumping! The 사랑정원'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각박한 생계활동으로 인해 시간적·경제적 여유가 없는 소외계층에게 별도의 장소에 사진촬영 스튜디오를 마련해 가족사진 촬영과 의류나눔을 진행한다.

가족사진촬영은 드라마 '대장금' 포스터로 잘 알려진 퍼니피디스튜디오에서 진행하며, 헤어전문가인 천화령 앙스헤어 원장과 사랑정원홍보대사 연예인이 참석해 미용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사진촬영의 테마는 '희희낙락(喜喜樂樂)'으로 의자에 앉아서 찍는 천편일률적인 사진이 아닌 가족의 손을 잡고 함께 뛰어오르는 순간을 포착하는 촬영과 한복을 입고 한국전통놀이를 하며 서로 웃고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사랑정원은 이번 촬영을 통해 사진을 찍는 시간동안 동심으로 돌아가 현실의 무거운 짐을 덜어내는 힐링의 시간과 가족 간의 유대감을 향상시켜 더없이 즐거운 희희낙락한 추억을 제공한다.

한편 사랑정원은 지난 20여년 동안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청소년 등 소외계층을 위해 매년 '사랑정원 예술제'를 비롯한 문화복지를 실천해오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