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통이 좋아지는 지역 내 신규 분양 단지가 인기다. 새로운 길이 뚫리면 인근지역뿐만 아니라 광역으로 접근이 수월해져 유동인구가 많아지고 아파트 환금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의정부 중에서도 민락2지구는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주거지역으로 분양된 아파트마다 웃돈이 붙어 거래되고 있다. 민락2지구는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는 물론,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도봉산역으로 직행하는 BRT 노선이 계획돼 있다. 여기에 지하철 7호선 연장선도 계획돼 있으며 의정부~군포 금정간 GTX도 계획 중이라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교통환경이 대폭 개선되는 민락2지구의 중심상업지구 인근에 마지막 주거상품이 공급된다. HMG가 시행하고 제일건설㈜가 시공하는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이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2지구 7-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0층, 288실, 전용 64?84㎡ 규모다.
단지는 송산초등학교를 걸어서 등교할 수 있고 민락초·중교, 충의중, 송현고 등도 인접해 교육여건이 우수한 편이다. 단지 인근으로 민락천과 부용산, 근린공원 등 자연환경이 좋아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다.
한편, 단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83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