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금강제화, 여름 신상품 ‘르느와르 플레인 샌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08:30


금강제화 르느와르 여성샌들.

금강제화가 여름 신상품으로 '르느와르 플레인 샌들'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르느와르 플레인 샌들'은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인과 새롭게 개발된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착화감 측면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고 우수한 활동성을 강조했다. 여기에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페이턴트 소재 특유의 광택으로 별다른 장식 없이도 세련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르느와르 플레인 샌들은 과감한 컬러와 세련된 스트랩으로 개성 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얇고 간결한 패턴의 스트랩은 발등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는 것은 물론, 다리 라인을 얇게 강조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또한 요즘 트랜드인 블록힐 높이는 6cm로 보행 시 발바닥의 일부분에만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제작했다. 활동량이 많은 여름철 오래 걸어도 피로감을 최소화 시키는데 주력했다.

블랙과 네이비 두 컬러로 출시한 르느와르 플레인 샌들은 세련된 컬러 믹스로 여름 시즌에 고급스럽고 화사한 포인트 스타일링에도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8000원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매년 여름 사랑받는 플레인 샌들을 좀 더 편안하게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며 "감각적인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시크한 감성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