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외부환경의 자극에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줄 '마데카 리페어 라인'의 스킨케어를 오는 9월 14일에 출시한다.
토너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켰다면 두번째 단계에서는 촉촉한 수분감의 워터 젤 제형의 '마데카 리페어 앰플'을 사용하여 무너진 피부 밸런스 바로 잡아준다. 특히 호랑이가 외부로부터 자극을 받았을 때 병풀에 몸을 비벼 건강하게 케어했다고 해서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병풀 추출물'이 80%가 함유되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판테놀 및 병풀 추출물의 4가지 핵심 유효 성분인 마데카 4X 콤플렉스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씩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가 한번 더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생기를 부여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마데카 리페어 라인의 기초 제품들은 급격한 온도변화가 있는 환절기 날씨와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더해 줄 제품들"이라며, "특히 피부 진정, 무너진 피부 밸런스 케어,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원료적 특성에 한함) 병풀추출물의 함유로 마데카 리페어 라인만의 탄탄한 3STEP 솔루션을 통해 튼튼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