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균 수면 시간인 7시간도 온전히 채우지 못한 채 활동을 이어나가는 현대인들에게 수면 시간은 금과도 같다. 하지만, 직장인 여성 대부분은 메이크업을 위해 수면 시간을 줄이는 경우가 많다. 회사의 암묵적인 규칙이나 업무 특성 상 화장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이를 위해서는 외출 준비에 적잖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이에 주목 받고 있는 것이 '반영구화장'이다. 반영구화장은 눈썹을 비롯해 아이라인, 입술 등 피부 표피층에 색소를 주입시켜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는 화장 효과를 연출하는 뷰티 시술로, 메이크업 시간 단축, 수정 화장 불필요 등의 효과를 인정 받으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물놀이나 과격한 운동 후 흐르는 땀에도 안전한 반영구 화장은 한국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으며 세계 곳곳으로 전파되고 있는 중이다.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는 중국 시장을 기점으로 미국, 유럽,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몽골, 싱가폴, 호주, 캐나다 등 해외 78개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또한 최근에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2018 누보컨투어 월드 컨퍼런스'의 국내 참가자를 모집하는 등 글로벌한 화장 기술 교류 기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대표적인 교육 과정으로는 ▲반영구 입문 초보 마스터 과정 ▲뷰티라이너 전문가 과정 ▲취업, 창업 실전 마스터 과정 등이 있다. 또한 원장 직강 교육으로 수강생들에게 1:1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기에, 보다 완성도 높은 기술을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관계자는 "한국 최초로 한국인의 특성에 가장 적합한 기술과 첨단기기를 접목한 '컨투어메이크업(contour make-up)'을 도입한 자사는 피부의 구조, 부위별 기법, 색소 배합법, 부위별 시연 등의 교육으로 전문가를 배출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실무 중심의 특화된 교육으로 더 많은 전문가들을 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