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공식후원 박효원, A+ 라이프 효담 제주오픈 우승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8-11-05 16:54


[사진제공] KPGA

프로골퍼 박효원(31·박승철헤어스투디오)이 11월 4일 제주도 세인트포 골프장에서 열린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A+라이프 효담 제주오픈에서 연장 접전 끝에 값진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박효원은 보기는 1개로 막고 4개의 버디를 잡아내 3타를 줄여 최종합계 9언더파 279타를 적어내며 이형준과 동타를 기록, 연장 승부에 접어들었고, 연장 첫 홀에서 버디를 잡아 우승을 확정했다. 이로써 박효원은 대상포인트 1000점이 추가되어 제네시스 대상 포인트 4434포인트로 5위에서 2위로 점프하였다.

박효원은 "연장 승부를 몇 번 해 봤기 때문에 크게 긴장하지 않고 내 플레이에 집중하려고 노력했다. 마지막 챔피언 퍼트가 3.5M 정도 남아있었는데 들어가는 순간 너무 기뻤다"라면서 "마지막 투어챔피언십에 승부를 걸어야 할 것 같다. 제네시스 대상을 수상해 유러피언투어에 도전해 보고 싶다. 어린 시절부터 해외 진출을 꿈꿔온 만큼 유럽골프투어에 도전할 계획이다. 꿈을 꼭 이루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박효원 프로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공식 후원하는 선수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가맹사업뿐만 아니라 스포츠 선수 후원, 사회환원활동 등 다방면으로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