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삿포로맥주, 설인아와 광고 모델 재계약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4-25 10:55



삿포로맥주가 현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설인아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작년 5월, 배우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TV CF,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 활발한 활동을 성실하게 해오며 삿포로맥주의 매력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삿포로맥주 브랜드 담당자는 "설인아는 삿포로맥주의 탄생지인 설원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그녀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삿포로맥주의 청량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큰 활약을 했고, 설문조사를 통해서도 브랜드 선호도 향상에 큰 역할을 한 것을 확인했다. 올해에도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가 된다." 라고 재계약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배우 설인아는 최근 자신의 개인 SNS에 삿포로맥주 컵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모델로서의 애정을 드러내며, 팔로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팬들은 "삿포로맥주 광고를 계속했으면 좋겠다" "갑자기 삿포로에 가고 싶다" "앞으로 삿포로맥주만 달고 살겠습니다" 등 모델로서의 활동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설인아는 광고, 드라마,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최근 MBC 새 월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대기업 회장 비서 고말숙역으로 열연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