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양준일과 손잡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 출시에 맞춰 리베카싸롱 오픈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20-03-23 10:11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23일 Re;BAK(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는 20년간 수많은 연예인과 셀럽의 스타일을 담당했던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헤어 케어 노하우와 시대를 앞서간 아티스트 양준일의 콜라보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에 따르면 네이밍부터 제품 성분에 대한 의견, 제품 디자인까지 양준일의 아이디어가 적극 반영됐다.

리벡 샴푸는 식물수 베이스와 EWG 그린 등급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형성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데다 탈모 완화 기능성까지 갖추었다.

리벡 트리트먼트는 식물성 단백질과 아보카도 오일 등이 모발에 깊숙이 침투하여 손상된 모발 복구에 도움을 준다.

정식 출시일인 오늘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양준일과의 콜라보레이션 사이트 리베카싸롱을 오픈한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베카싸롱을 통한 양준일과의 만남 및 제니하우스에서의 뷰티 스타일링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새롭고 다양한 양준일의 모습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리벡 스타일 리페어 샴푸&트리트먼트 양준일 에디션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공식몰과 제니하우스 살롱, G마켓, 롯데 아이몰,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